계절학기인턴십

KORINDO Group

코린도그룹은 1969년 인도네시아에 설립된 그룹으로, 한국인 투자회사 중 최고/최대 기업이며 인도네시아 재계에도 상위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. 코린도그룹의 승은호 회장은 우리 대학의 동문으로 합판, 신문용지, 컨테이너 등을 주력사업으로 제화, 부동산, 금융, 보험, 물류 등 인도네시아 전역에 30여개 개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, 또한 장학, 교육사업을 통해 인도네시아와 주인니 한인사회에 폭넓게 기여하고 있다.

프로그램 개요 - 겨울방학기간 중 파견
프로그램 개요
모집인원 3 명 (남학생)
조건
  • 항공료 및 개인경비 자비 부담
  • 인도네시아 현지 숙식 및 교통 코린도그룹 제공 (무급)
지원자격 3, 4학년 재학생 (2월 졸업예정자 제외)
인턴쉽 기간 1월 - 2월 (총 160시간)
제출서류
  • 코린도그룹에서 모집 요청 시 국제처 홈페이지에 공고문 및 상세 내용 게시 예정
홈페이지 www.korindogroup.com
접수기간 11월 초
학점인정 불가
기타 인턴십 종료 후 경험보고서 제출, 수료증 발급

코린도그룹은 인도네시아의 지리, 사회, 경제환경에 가장 적합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.

1969년 9월 10일에 인도네시아에 창립된 코린도는 지난 40년간 숱한 도전을 극복하며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한국인 투자회사 중 최고·최대기업으로 인니 재계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.

또한 자원, 제지, 중고업 등의 주력사업 매출이 수출시장을 겨냥하고 있어 인니 고용창출 및 수출신장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.

오늘의 코린도는 창업 이래 우리의 모국 대한민국에서 배운 1960~70년대의 수출입국(輸出立國)의 교훈을 이 곳 인도네시아 경제 발전 과정에서 성장해야 할 코린도의 사업선정의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.

또한 이를 바탕으로 한 先見, 先占, 先行의 도전 정신과 개척정신으로 현지화, 현지인화의 화합된 공동체 의식을 강화, 코린도 문화를 형성해 왔습니다.

새로운 세기 21세기를 맞아 경영활동 방침을 개인관리는 실력제일주의/ 조직관리는 능률제일주의 / 실적평가는 성과제일주의로 하며 21세기 코린도 비젼은 사업부별 월드베스트 기업을 실현하는 것입니다.